주식인싸꾼

독도토너 500 본문

각종 리뷰

독도토너 500

인싸꾼 2020. 7. 1.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싸꾼입니다!

다들 여름철 피부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철에 피부가 열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햇빛을 받지 않아도 빨갛게 달아오르고 트러블이 나면 더 티 나게 보이더라고요 ㅠ 

평소에 피부가 예민해서 비싸고 좋은 걸 써도 제 피부와 맞지 않는 제품을 쓰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곤 했는데 이 제품은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 ㅎㅎ

독도토너 500은 용량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얼굴도 큰 편이라 토너도 팍팍 쓸 거 같아서 2개를 구매했습니다...ㅠㅎㅎ

독도 토너 500을 받고 책상에서 사진을 한 번 찍어봤는데요. 겉 포장도 그렇고 안에 비치는 토너도 맑아서 순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ㅎㅎ

토너를 냉장고에 보관해두면서 자기 전에 화장솜에 토너를 발라서 얼굴에 붙여 놓고 있으면, 얼굴도 시원해지고 피부도 진정돼서 좋더라고요 ㅎㅎ 매일매일 팩을 하는 것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많이 되는데, 독도 토너 500은 가격이 저렴해서 매일매일 써도 부담이 안 되는 것 같아요 ㅎㅎ

확실히 토너로 팩을 해주니까 트러블이 난 부분도 빨리 가라앉고 얼굴에 홍조도 덜하더라고요 ㅎㅎ

Comments